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송민준, '♥은가은' 박현호 제치고 함께 책 읽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소속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민준이 '함께 책 읽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독서의 계절, 함께 책 읽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송민준이다. 그는 2019년 싱글 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달 연속 '트롯챔피언' 주인공이 됐다.

2위는 박현호가 가져갔다. 그는 5살 연상의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열애를 인정하며 트로트 커플 탄생 소식을 알렸다.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해 은가은과 알콩달콩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3위에는 박세욱이 이름을 올렸다. 박세욱은 MBN '보이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다시 한번 도전하면서 트로트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박세욱은 지난해 12월 15일 디지털 싱글 '저울'을 발매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