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강서정 기자] 이은형과 박탐희가 제대로 한판 붙는다.
30일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극본 송정림) 18회에서는 맹공부(이은형 분)와 엄홍단(박탐희 분)의 폭풍 입씨름이 벌어진다.
오늘(30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언짢은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공부와 홍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눈만 마주쳤다 하면 쌍심지를 켜고 달려드는 두 사람이 이번에는 또 어떤 일로 마주하게 됐는지 궁금해진다.
이날 방송에서 공부와 홍단은 연달아 터지는 혐관 모먼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먼저 공부는 홍단이 말을 하려고 할 때마다 가로채고 자신이 하고 싶은 말만 내뱉으며 그야말로 킹받는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특히 공부는 밉상 발언들을 막무가내로 내뱉으며 홍단을 열받게 한다. 공부가 한 마디 한 마디 던질 때마다 홍단은 당황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할 뿐만 아니라 어이없어하기까지 한다고. 두 사람이 나눈 이야기가 무엇이길래 이토록 서로를 못살게 구는지 그 내용이 궁금해진다.
그 가운데 분노에 찬 홍단은 결국 참지 못하고 병원을 나서는 길에 돌발 행동을 벌인다. 이는 그의 거침없고 왈가닥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대목으로 극의 재미를 책임진다고 해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