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사진=헤럴드POP DB |
[헤럴드POP=박서현기자]데니안의 생일 기념 팬미팅 티켓이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29일 데니안의 생일 기념 팬미팅 2024 Danny's Day 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god(지오디)의 2024 단독 콘서트 ‘CHAPTER 0’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차기작으로 연극 ‘띨뿌리’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데니안의 단독 팬미팅 소식은 이미 팬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에 티켓 오픈 2분 만에 좌석이 모두 매진되며 데니안의 굳건한 저력과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한 것.
데니안은 12월 1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Danny's Day 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생일 파티를 보낼 예정. 이번 팬미팅은 데니안의 생일인 12월 22일을 기념해 앞서 진행되는 팬미팅으로, 언제 만나도 반갑고 편안한 친구와 함께 보내는 설레는 하루!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친구들을 만나는 마음으로 데니안의 특별한 공간에 팬들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단독 팬미팅 티켓이 단시간에 전석 매진을 이루며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한 데니안은 팬들의 열띤 호응에 보답하고자 기획 단계부터 코너 구성 등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참여해 아이디어를 내며 팬미팅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데니안의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2024 Danny's Day 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사진=젬스톤이앤엠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