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NCT 도영, '시리도록 눈부신' 청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멤버 도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청춘 비주얼이 공개됐다.

오늘(31일) 0시, NCT의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시리도록 눈부신’ 티저 이미지는 넓게 펼쳐진 들판 속 청량한 청춘의 모습부터 무대 위 노래하는 도영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이미지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신곡 ‘시리도록 눈부신’은 20대의 끝자락에 서있는 도영이 같은 시간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작곡가 서동환, 도영이 함께 의기투합해 청춘 감성을 녹여냈다.

OSEN

더불어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진심 어린 도영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이 곡은 후반부로 갈수록 시원한 보컬과 함께 락킹한 일렉 기타 리프, 피아노, 스트링이 쌓이며 앞으로 다가올 더 큰 세계를 눈앞에 두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의 가슴 벅찬 설렘을 표현한다.

도영의 싱글 ‘시리도록 눈부신’은 11월 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영은 내달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2024 DOYOUNG CONCERT [ Dearest Youth, ]’(2024 도영 콘서트 [ 디어리스트 유스, ])를 개최, 첫 단독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