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진영/사진=민선유 기자 |
[헤럴드POP=박서현기자]박진영(J.Y. Park)이 디지털 싱글 'Easy Lover'(이지 러버) 온라인 커버 이미지에서 처연한 눈빛 연기로 강렬한 여운을 전했다.
박진영은 11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는 8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신스팝 장르의 곡 'Changed Man'(체인지드 맨) 이후 약 1년 만의 신곡이자 데뷔 30주년을 맞이하는 박진영의 역작. 매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노래로 연말을 뜨겁게 달군 박진영이 올해 역시 가수로서 그만의 개성과 장점을 극대화한 곡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2024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전망이다.
![]() |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노래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10월 28일~30일 오픈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대세 배우' 차주영, 이이경과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줄 범상치 않은 연기 호흡을 예고한 박진영은 31일 공개된 이미지서 처연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시선을 모은다. 이처럼 여러 티저 속 누아르 배우를 연상케하는 강렬한 카리스마, 미묘한 표정 및 애절한 눈빛 연기 등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곡 발표에 이어 박진영은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를 개최하고 올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한편 박진영의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는 11월 4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