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6 (수)

송승헌 "조세호 결혼식, 뒤처질까봐 참석…친분 없는데 가길 잘했다" (유퀴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송승헌이 조세호 결혼식 참석 비화를 전했다.

6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송승헌이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한 이유가 담겼다.

이날 유재석은 "(조세호 씨 결혼식에) 승헌 씨가 와있더라. 친한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에 송승헌은 "가기 전부터 조세호씨 결혼식에 참석을 못하면 뒤처지는 사람이 될 것 같아서 (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가 봤을 때 제가 그날 잘 간 것 같다. 우리나라 대중문화 예술계는 조세호의 결혼식에 간 사람과 안 간 사람으로 앞으로는 기록될 것 같다"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더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세호는 "아버지 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 너무너무 미남이시더라"라고 말했다. 송승헌은 "제가 봐도 저희 부모님 젊었을 때는"이라며 공감했다.

조세호는 "아버님 성함이 세련됐다고 생각했다"라며 송승헌 아버지의 성함 송세주를 언급했다.

그러자 송승헌은 "아버님 별명이 '쐬주'다"라고 말했고, 유재석과 조세호가 당황하자 "이건 카트(편집)"라며 자체 편집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