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종합] 19기 영숙, 21기 영수와 결별했다…"연락 달라" 데프콘에 러브콜 요청 ('촌장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SOLO'의 19기 영숙과 21기 영수가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현재 커플 관계가 아니라고 밝혔다.

지난 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이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나솔사계' 멤버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앞서 방송된 '나솔사계' 86회에서 21기 영수와 19기 영숙은 최종 커플로 선정되며 "오늘부터 1일"이라고 선언했다. 같은 방송에서 18기 정숙은 5기 정수와 15기 영호로부터 고백받았지만, 최종적으로는 선택을 하지 않았다.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는 21기 영수와 19기 영숙을 비롯해 18기 광수, 8기 정숙, 15기 영호, 13기 영철, 18기 정숙, 5기 정수 등이 참석해 근황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5기 정수는 최근 논란이 된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방송을 보며 자신 역시 "미쳤다"라고 생각했다며, 어떻게 상대방에게 그런 발언을 할 수 있었는지 스스로도 의아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수의 메시지를 받았으며, 특히 방송 중에도 많은 메시지가 도착해 놀랐다고 덧붙였다.

5기 정수는 지난달 17일 방송된 회차에서 18기 정숙과의 데이트 도중 "행복하려면 금전적인 게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남자가 더 많이 버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발언해 논란을 빚었다. 이어 자신보다 단 1살 많은 18기 정숙에게 "나이가 마음에 걸린다"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고, 정숙이 그 이유를 묻자 "결혼 후 자녀 계획이 있어서"라는 답변을 남겼다.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8기 광수는 근황을 전하며 "혼자 잘 지내고 있다. 최근 집을 구입했다"고 밝혔고, 8기 정숙은 "좋은 사람을 만나 잘 교제 중"이라며 수줍게 전했다. 반면, 15기 영호와 13기 영철은 여전히 솔로라며 "만남을 위해 노력 중이지만 쉽지 않다"고 전했다.

18기 정숙은 5기 정수와는 "좋은 친구 사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5기 정수는 '나솔사계' 촬영이 종료된 이후에도 정숙과 몇 차례 만났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아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고 덧붙였다.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때 최종 커플로 이어졌던 21기 영수와 19기 영숙도 현재는 친구로 남았다. 21기 영수는 "일정 기간 교제했지만, 거리 문제와 바쁜 일정 때문에 헤어지게 됐다"고 고백하며, 현재는 서로의 성공을 응원하는 관계라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분이 응원해 주셨는데 죄송하다"며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19기 영숙 또한 "저에게 영수님이 더 고맙다"며 현재 연인이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방송 중에는 자신에게 호감을 보였던 MC 데프콘을 향해 "연락 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