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뉴진스, 수능 수험생 응원 나섰다…"옷 따뜻하게 입고 잘 마무리하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그룹 뉴진스/사진= 뉴진스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가 오는 14일 있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를 수험생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3일 뉴진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5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민지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며 말문을 열었다. 다니엘은 "누구보다도 열심히 노력한 우리 수험생 버니즈(공식 팬덤 명)분들 정말 고생 많았다"라며 독려했다.

이어 혜인은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만큼 끝까지 최대한 집중해서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며 응원했다.

곧이어 하니와 해린은 "옷을 꼭 따뜻하게 입어라"라며 "수험표나 신분증 같은 중요한 준비물은 (시험장에) 가기 전에 다시 한 번씩 확인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202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모두 모두 힘내시길 바란다"라며 파이팅을 외쳤다.

올해 뉴진스 멤버 중에는 수능 응시생이 없다. 2006년생인 해린이 중학교 고등학교 검정고시에 합격해 올해 응시 자격을 갖췄지만, 음악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대입을 미뤘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1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무대에 오른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