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재만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자간담회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박나래, 기안84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pjmpp@osen.co.kr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김채연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그동안 러브라인을 보였던 두 남자에 대해 솔직하게 입을 열었다. 기안84와는 실제 썸을 탔다고 인정하면서도 양세형과는 비즈니스라고 선을 그었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나래식’에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 기간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시언이 출연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두 사람과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기안84도 거론됐다. 이시언은 “(기안84랑)미국에서 약간의 썸이 있지 않았냐. 사람들도 알고, 우리가 최측근으로서 둘이 진심이라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박나래도 기안84와의 ‘실제 썸’을 인정했다. 그는 “기안 오빠랑 썸탄 건 맞다”고 했고, 이시언은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냐”고 놀란 모습을 보였다. 다만 박나래는 최근 러브라인을 그린 양세형과는 비즈니스라며 “근데 기안84랑은..”이라고 미묘한 차이를 보였다.
박나래는 기안84에 즉석으로 전화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결되지 않았다. 영상 말미 기안84와 전화연결에 성공한 박나래는 당일 생일이었던 기안84에 “생일인데 생일파티에 왜 안 불렀냐”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기안84는 “너 스케줄 촬영한다 그래서”라고 박나래를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고, 박나래가 “촬영 끝나고 아무것도 없다”고 하자 기안84는 “이따 끝나고 보자”며 달달한 분위기가 이어져 이들의 행보에 여전히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박나래와 기안84는 2016년부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8년 넘게 호흡을 맞추고 있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2018년까지 ‘나 혼자 산다’에서 썸과 비즈니스 러브라인을 오가며 핑크빛 분위기를 그리는 것은 물론, 심지어 2017년 연말 MBC 연예대상에서는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한 뒤 깜짝 ‘이마키스’까지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실제 열애 여부에도 모든 눈길이 쏠린 바 있다.
다만 두 사람은 별다른 소식 없이 러브라인보다는 서로 의지하는 동료로서의 모습을 보였고, 현재는 오빠동생 사이로 친근한 사이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양세형과는 최근 ‘나래식’에서 러브라인을 직접 언급한 바 있다.
실제로 양세형 모친에 연락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해 물었으나, 양세형 모친은 “저는 박나래 씨가 너무 좋다. 너무 이쁘고 대만족인데 세찬이도 그렇고,세형이도 그렇고 (박나래가) 이상형은 아닌 것 같다”고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박나래가 직접 기안84와의 썸은 인정, 양세형과는 선을 그으며 관계를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이 쏠리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캡처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