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여은, 웰메이드 OST 보컬리스트 존재감…오늘(14일) 신곡 ‘사진 속 우리’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여은이 감동을 배가시키는 OST로 존재감을 보여준다.

여은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사진 속 우리’를 발매한다.

‘사진 속 우리’는 섬세한 멜로디와 ‘사진 속 우리를 보다가 또 너를 찾을까 봐 차마 널 마주하지도 못해/나 이제 널 보고 싶어도 못 보잖아 우연히라도 보고 싶다’처럼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가 이별 감성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여은의 애잔한 음색과 유니크한 보이스가 감동을 선사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리메이크 음원 등 다수의 발라드 곡을 발표했으며, 인기 드라마, 웹툰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보컬리스트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결혼하자 맹꽁아!’ OST를 향한 관심이 쏠린다.

이번 OST는 수많은 인기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 넘버를 탄생시켰다.

한편 여은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사진 속 우리’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나인원 나인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