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9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캠핑카를 깜짝 공개했다.
자신의 캠핑카로 MC 안정환과 홍현희를 초대한 송종국은 밝은 미소로 MC들을 맞이했다. MC들은 송종국에게 “트레일러를 이동할 때는 차로 끌고 가는 건가?”라고 물었고, 송종국은 “그렇다. 이건 자동차다. 트레일러를 구매할 때 트레일러 면허가 필수다. 그래서 나도 땄다”라며 자랑했다.
송종국의 캠핑카의 외관을 구경하던 MC들은 “이런 캠핑카는 비싸지 않나? 얼마인가?” 물었고, 송종국은 “7,000만 원 정도 한다”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선공개 영상 말미 캠핑카 내부를 구경하러 들어간 MC들이 넓고 아늑한 공간과 싱크대, TV, 에어컨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풀옵션 캠핑카에 감탄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어떤 이유로 송종국이 ‘캠핑카 족’이 되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송종국은 지난 2006년 박연수와 결혼해 슬하에 딸 송지아 양과 아들 송종국 군을 뒀다. 2015년 이혼 후에는 박연수가 홀로 두 자녀를 키웠으며 현재 딸은 골프, 아들은 축구선수로서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
그러나 최근 박연수는 SNS를 통해 "무책임"이라는 글과 함께 "백번도 더 참았다... 제발 약속한 것만 지키자"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 이후 글을 '양육비'라고 수정해 전남편 송종국을 저격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MBN ‘가보자GO’ 시즌3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