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아이브 레이, 랩·보컬 다 되는 '만능 콩순이'였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레이가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接吻 -Kiss- Covered by IVE REI'라는 제목으로 레이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는 니트 소재의 헤어 커치프를 착용한 채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이어 특유의 유니크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일본 가수 오리지널 러브(Origianl Love)의 '입맞춤(接吻, Seppun)'을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귓가를 사로잡았다.

'입맞춤'은 일본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시티팝 명곡이다. 레이는 영상 속에서 시리얼을 먹고, 강아지와 장난을 치는 등 평범한 일상을 보여주는가 하면, 아련한 표정 연기와 섬세한 보컬로 시티팝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레이는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피날레인 도쿄돔 공연에서 '입맞춤'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레이는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레이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 초부터 남다른 예능감으로 이목을 모은 레이는 올해 SBS '런닝맨', MBC '구해줘! 홈즈', ENA '시골에 간 도시 Z'를 비롯해 웹예능 'XYOB', '동네친구 강나미' 등에 출연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입증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 by섭씨쉽도'를 통해 토크, 체험,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오는 2025년 7월 20일 프랑스 파리 롱샴 경마장(Hippodrome ParisLongchamp)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에 라인업 소식을 알리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IVE 영상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