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감성 눈빛→올블랙 수트 남신…'리사이틀'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감성 눈빛과 우월한 수트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18일 오전 임영웅의 공식 사회관계망(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임영웅은 한층 더 물오른 남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흠잡을 데 없는 완벽 비율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다.

특히 올블랙 수트를 차려입은 임영웅의 모습은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에,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다.

포스터 공개만으로 공연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임영웅은 ‘임영웅 리사이틀’을 통해 명곡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면모를 대방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모든 공연의 전 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임영웅인 만큼 이번 공연에 또 한 번 대중의 관심이 쏠리는 건 당연한 일이며, 메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식은 순차적으로 전해질 계획이다.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전 세대의 하늘빛 축제가 예고된 가운데,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다시 한번 고척스카이돔을 온통 하늘빛으로 채울 임영웅은 현재 공연 준비에 한창이며,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 링크부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관객 수 1위 등 자신만의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