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7 (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김성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로 또 인생캐 예고..댄디vs와일드 이색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성철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로 이색 매력을 예고했다.

2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전도유망한 의사이자 과학자인 ‘지킬’과 약물 실험을 통해 내면의 사악한 자아로 탄생한 ‘하이드’, 인간의 양면성을 극명하게 보여주는 ‘지킬/하이드’역 맡은 김성철의 포스터 비하인드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철은 실험실에서 뭔가를 골똘히 고뇌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깔끔하게 갖춰 입은 슈트에 포머스 헤어스타일로 지킬의 스마트하고 댄디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다른 사진 속 김성철은 앞선 사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그는 길게 풀어헤친 헤어스타일에 그을린 눈가로 무언가에 홀린 듯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특히 김성철은 촬영현장에서 모자와 지팡이 등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하이드의 와일드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베스트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Strange Case of Dr. Jekyll and Mr. Hyde)’을 각색한 작품으로 한 인물 안에서 ‘지킬’과 ‘하이드’ 두 인격이 대립하며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조명하고, 두렵고 어두운 상황 속에서도 굳건한 신뢰와 순수한 사랑을 다루면서 ‘스릴러 로맨스’다. 오는 12월 4일부터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