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에 출격, 데뷔 무대를 선공개한다.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꿈을 찾아 나섰던 소녀들이 꿈을 이루기까지의 여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테이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들은 한층 더 성장한 역량으로 무대를 수놓으며 그동안의 과정을 지켜봐 온 글로벌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룹 izna(이즈나)가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를 통해 꿈의 무대에 오른다. 사진= 웨이크원 |
특히 izna는 ‘2024 MAMA AWARDS’에서 데뷔곡 ‘IZNA’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오픈한 하이라이트 음원 및 안무 만으로 중독성을 예고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이들은 당찬 포부와 아이코닉한 정체성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눈도장 찍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izna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증명할 전망이다. 정식 데뷔보다 먼저 글로벌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이들은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어느덧 막바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izna는 신선한 콘셉트로 팬들의 기대를 더한 것은 물론, 한국과 일본에서 글로벌 팝업을 개최하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여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곧 나로서 정의된다는 당찬 자신감과 확신이 담긴 팀명을 내세운 이들이 ‘2024 MAMA AWARDS’에서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