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9 (수)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POP이슈]"아무튼 안 합니다" AOA 출신 권민아, 계속된 BJ 전향 루머 일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권민아/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BJ 전향 루머에 직접 해명했다.

24일 권민아는 자신의 채널에 BJ 전향 루머에 해명하는 글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저 BJ 안해요. 추후 유튜브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BJ 기사 뜰 때마다 제가 있길래. 아무튼 BJ 활동 안 합니다. 추운날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최근 권민아가 활동을 재개하며 인터넷 방송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 8월, 권민아는 유튜브와 인터넷 방송 활동을 예고했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후 권민아가 BJ로 전향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으나, 권민아는 BJ로 전향할 생각이 없다고 직접 루머를 일축했다.

앞서 지난 2020년 7월,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지민은 이 일을 계기로 AOA에서 탈퇴했다.

권민아는 지민과 SNS로 진실공방을 벌였고, 괴롭힘 논란이 어느 정도 일단락된 뒤에도 끊임없이 피해당한 사실을 호소했다. 권민아는 "제가 피해를 당한 부분들, 유독 저만 괴롭히던 점 전부 맹세코 사실이구요. 저도 잘한 것 없고 어리석었지만, 그렇다고 그 사람의 죄도 없어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재차 입장을 밝혔다.

지난 8월에도 권민아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사실 아는 언니가 있었는데, 제게 크게 트러블이 있었다. 아직도 저는 억울함이 있다. 알고보면 내가 잘못한 건데 억울함을 느끼는 건지, 아니면 그 언니가 절 싫어하는 게 맞는지"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권민아가 AOA 탈퇴 후 배우로 활동하다가 다시 한번 복귀를 꿈꾸는 가운데, BJ 전향은 루머로 일단락된 상황이다. 권민아가 유튜브와 배우로 복귀해 활동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