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Rs wave-서울관광재단과 함께하는 '궁' 페스티벌, 전통과 테크노의 환상적 조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강민준기자] 11월 23일 토요일, 성수동에 위치한 "Layer41"에서 테크노 뮤직 페스티벌인 "궁"이 개최된다. 이번 "궁"페스티벌은 서울시가 참여하며 "Bros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하고 "RS웨이브"가 공식 파트너로써 참여한다.

"궁" 페스티벌은 왕의 거처인 "궁"을 테마로 하여 EDM음악에 탈, 상모 돌리기와 같은 역동적인 전통 문화 요소들이 접목된 무대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감동을 전달해준다고 하여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게 된 "RS웨이브"는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유튜브 및 틱톡 음원제작을 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이끌어가며 음원시장에 초신성같은 파급효과와 인기를 얻고있는 기업이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S웨이브"의 "조정열"대표는 "음악이 가진 힘을 믿으며, 우리는 음악이 하루 24시간, 86,400초 동안 사람들에게 작은 변화와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확신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궁"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함께 즐기러 오시는 분들께서도 영감을 얻고 가실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 기대가 된다"고 하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