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송가인, 심수봉 콘서트 게스트 출격…"초대해 주셔서 영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송가인이 선배 심수봉의 사랑에 완벽한 무대로 보답했다.



송가인은 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 '2024 심수봉 전국투어 콘서트 : 꽃길 -서울'에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송가인은 '엄마아리랑'을 비롯해 '가인이어라'를 열창, 관객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왔다.

조이뉴스24

송가인 심수봉 이미지 [사진=제이지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수봉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선 자리인 만큼, 송가인은 진심이 묻어난 무대 매너를 보여줬다. 그는 관객들과 눈을 마주한 채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창력에 열정까지 쏟아내며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뜨거운 성원에 명불허전 라이브로 답한 송가인은 여유로운 호응 유도까지 이어가며 관객에게 벅찬 순간을 선물했다. 단 두 곡으로 짙은 여운을 남긴 송가인은 "게스트 초대해 주셔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심수봉과 협업한 신곡을 향한 기대감 역시 당부했다.



심수봉의 콘서트를 빛낸 송가인은 내년 정규 4집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앞서 송가인은 심수봉으로부터 곡을 선물 받은 소식을 알렸다. 해당 곡은 정규 4집에 수록될 음원으로, 심수봉은 송가인에게 직접 레슨을 진행하는 등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이런 심수봉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송가인 역시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해 '트롯 여제'의 품격을 보여줬다. 두 사람의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송가인은 내년 컴백에 앞서 다방면 활약을 이어간다.



송가인은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美 시즌11' MC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는 송가인의 첫 뷰티 예능 프로그램 도전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12월 26일에는 '2024 SBS 트롯대전' 출연을 확정, 무대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 전망이다.



한편, 송가인은 내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