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박나래 '한혜진→장도연' 인맥장사, 했다하면 100만뷰…소속사 없이도 잘 나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대선 기자] 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5 S/S 서울패션위크’가 열렸다.2025년 봄/여름 K-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는 서울패션위크는 이날부터 7일까지 계속된다.개그맨 박나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9.05 /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환상의 개그 콤비' 박나래와 장도연이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정년이'를 패러디해 화제다.

지난 2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박나년이와 장도연이'라는 제목으로 '정년이' 패러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두 희극인의 강한 의지로 만들어졌다'는 자막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tvN 드라마 '정년이' 속 '목포 판소리 천재' 윤정년(김태리)이 아닌, '목포 천재 개그꾼' 박나래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박나래는 맛깔스러운 목포 사투리 구사하더니, 사무치는 감정을 곁들인 소리 한 가락을 목청껏 뽑아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국극 왕자님' 문옥경(정은채)으로 변신한 '개그 왕자님' 장도연이 나타나 박나래와 웃참 속, 맛깔스러운 콩트를 선보여 포복절도케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두 사람은 별안간 코밑에 콧물을 진하게 그리더니 익살스러운 표정과 몸짓으로 '각설이 타령'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자 장도연은 현타가 왔는지 "나래의 고품격 토크쇼라고 알고 왔는데, 이거 왜 하고 있는 거냐"라고 급 의문을 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코미디빅리그' 이후 오랜만에 두 사람의 콩트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같이하는 콩트 오랜만에 보네요. 재미있어요" "이게 얼마 만에 보는 나래도연 콩트인지 모르겠네요" "이 조합을 엄청 기다렸는데 드디어 보는구나" "본업하는 언니들 너무 좋아요" "천상 개그우먼, 우정 영원하라"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OSEN

유튜브 영상 캡처


장도연이 출연하는 '나래식'은 오는 18일과 25일 2회차로 공개될 예정이다. '나래식' 측은 "왕크니까 왕재밌는 다음 게스트 스포"라면서 "허벌나게 보고 싶었던 그 조합이 곧 온다 그 말이여~그럼 크리스마스에 보자, 우리"라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오픈 두 달여 만에 구독자 수 15만 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편 200만 뷰·인급동 2위, '정년이' 배우 라미란X정은채 편,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편, 소녀시대 태연X샤이니 키 편 100만 뷰, 배우 이시언 편 100만 뷰·인급동 1위 등을 달성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