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어머 너 맞아? 달라보여" 근황 화제 여배우들 [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배우 허이재가 오랜만의 근황 공개로 화제다.

허이재는 지난 2일 유튜브를 통해 이목을 끌었다. 배우 지대한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병진이형'에 '진짜로 나와줘서 고맙다'라는 영상이 게재된 가운데, 영상에 18년 만에 재개봉하는 영화 '해바라기'(감독 강석범) 무대인사 현장이 담겼고 이 자리에 허이재까지 참석해 화제를 모은 것이다.

공개된 영상 속 허이재는 '해바라기' 재개봉을 기념해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연예계 활동 계획은 없었지만 오직 영화 '해바라기'의 18년 전 의리를 지키기 위해 움직였다. 허이재는 다소 달라진 얼굴과 귀여워진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 현장의 김해숙 역시 허이재를 발견하고는 “너 이재야? 어머 이재야. 나는 아닌 줄 알았어”라고 말하면서 진한 포옹을 나눴다. 김해숙은 오랜만에 만난 허이재를 진심으로 반가워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3일 영화계 관계자는 OSEN에 "허이재 배우가 '해바라기' 재개봉 무대인사에 시간을 내 참석했다. 따로 활동계획이 있거나 연예계 활동을 예정하거나 한 것은 아닌 것으로 안다. 다만 감독님과 김해숙, 김래원 등 선배 배우들이 모처럼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작품에 대한 애정과 의리 차원에서 모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허이재는 2000년 영화 '다카포'를 통해 데뷔, '해바라기'에서 주목받은 이후 드라마 '궁S'를 통해 여자 주인공으로 발돋움했다. 이후 2010년까지 '싱글파파는 열애중' 등의 드라마를 비롯해 '하늘을 걷는 소년', '19', '걸프렌즈' 등의 영화에도 출연했다. 특히 데뷔 이래 미녀 배우의 대명사인 김태희를 닮은 외모로 '포스트 김태희'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2011년 7세 연상의 가수 출신 사업가 이승우와 결혼하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슬하에 두 아이를 낳았으나 결혼 5년 만인 2016년 이혼했다. 이후 허이재는 2016년 드라마 '당신은 선물'과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복귀했으나 이를 끝으로 연기 활동을 다시 중단했다.

그러다가 허이재는 지난 2021년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의 배우 웨이가 진행한 개인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 영상에서 과거 연예계 활동 당시 유부남 배우에게 잠자리를 요구받았으나 이를 거절했고, 이로 인해 촬영내내 폭언과 갑질에 시달리는가 하면, 선배 중년 연기자에게 악의적인 따귀를 맞는 등의 고충으로 연예계를 은퇴했다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던 바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근황 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는 민효린.

개그우먼 김숙은 지난 10월 자신의 SNS에 "세호야!! 너 결혼식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 다 만났어^^결혼 축하해!!!!! 언니쓰 1 민효린 언니쓰 2 전소미, 홍김동전 주우재 장우영, 님과 함께 윤정수 ^^"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유된 사진들 속 특히 눈길을 김숙과 민효린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가수 태양과 결혼하고 득남한 후 6년여째 작품 활동을 쉬고 있는 민효린이기에 근황이 더욱 관심을 받은 것. 민효린은 그윽한 눈빛을 한 채 보다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민효린 전매특허 '명품코'는 다시 한번 감탄을 자아냈다.

민효린은 지난 7월 SNS에 탈의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흰색 티셔츠에 핑크색 롱스커트를 입은 채 전신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던 바. 이 사진을 본 일부 네티즌은 민효린의 복부가 살짝 D라인으로 보인다며 둘째 임신설을 제기했다. 하지만 이는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민효린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당시 OSEN에 "옷이 접혀서 잘못 보인 것"이라며 "임신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임신설은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이후 민효린은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OSEN

아무래도 의상과 각도 때문에 달라진 느낌을 주는 주는 경우가 많다. 앞서 배우 이시영이 성형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달라진 얼굴로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는 결국 사진과 메이크업의 변화 때문인 것으로 드러났다.

/nyc@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