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차주영, 이성민 며느리 된다…"단연 최고라고 자부" ('원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tvN, TVIN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성민이 tvN,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을 통해 이성계로 분한다.

‘원경’은 남편 태종 이방원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를 중심으로, 왕과 왕비, 남편과 아내, 그 사이에 감춰진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정치적 동반자로 알려져 있는 이들 부부의 서사를 원경의 관점에서 새롭게 창조하고 해석해 흥미를 더한다.

이성민은 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이성계는 이방원(이현욱)의 아버지이자 원경왕후(차주영)의 시아버지로, 왕권을 두고 아들과 대척점에 선다. 며느리의 그릇을 알아본 인물이기도 하다. 이번 특별출연은 tvN 드라마 ‘머니게임’을 함께 했던 김상호 감독, 이영미 작가와의 특급 의리로 성사됐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3일 ‘원경’ 측이 공개한 이성계의 스틸컷에선 이성민의 차원이 다른 깊은 내공이 오롯이 느껴진다. 존재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눈빛만으로도 상대를 압도하는 절대적 힘을 보여준다. 이성민을 그리워하는 드라마 팬들에게도 반가운 기대감을 샘솟게 하는 이미지다.

제작진은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강한 신뢰감을 주는 이성민의 열연 덕분에 ‘원경’의 시작이 더욱 무게감 있게 빛날 수 있었다. 차원이 다른 왕의 연기는 단연 최고라고 자부한다. 동시에 이성계와 첨예하게 대립하게 될 며느리와 아들 차주영-이현욱과의 연기 시너지 역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원경'은 오는 1월 6일 오후 2시 티빙에서 1, 2화가 선공개되며 오후 8시 50분 tvN에서 1화가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