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하이키가 2024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그룹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15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KBS2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2024 MUSIC BANK GLOBAL FESTIVAL IN JAPAN)에 출연한다.
이날 공연에서 하이키는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라인업에 합류한 만큼 어느 때보다 열정 가득한 무대로 K팝 팬들과 일본 마이키(팬덤명)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키는 같은 해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서울'(SEOUL)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또 영국 글로벌 음악 매체 NME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는 등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입지를 굳혔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2025년 1월 5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콘서트 '파인드 마이 키'(Find my KEY)를 개최한다. 하이키는 이번 공연에서 모든 곡을 밴드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