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김희원 "황당 열애설에 박보영 '선배님 어떻게 해요?'라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인터뷰]

뉴스1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겸 감독 김희원이 4년 전 연기자 박보영과 '황당 열애설'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김희원은 20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조명가게'(극본 강풀/연출 김희원)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김희원은 지난 2020년 짧게 불거졌던 박보영과의 열애설 해프닝에 대해 "열애설이 났을 때 전화가 엄청 많이 오더라, 독감에 걸려서 너무 아파 죽겠는데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맨 처음에는 무음으로 해서 안 받았다"라고 했다.

이어 "전화가 막 80통씩 왔더라, 나중에 보영이가 전화 와서 '선배님 어떻게 해요?'라고 했다, 그래서 '아니라고 해'라고 했다"라며 "끊었는데 매니저가 공식 입장이 뭐냐고 묻더라, '무슨 공식 입장이냐?'라고 생각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김희원은 "'그냥 아니라고 말해'라고 했다, 아파 죽겠는데 전화가 엄청 많이 왔다"라며 "저에게는 아무것도 아닌 일이었다, '어떻게 하라고?'라고 생각했다, 그다음부터도 별 느낌이 없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명가게'는 조명을 파는 가게를 통해 이승과 저승이 연결돼 산자와 망자의 이야기가 교차한다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4일부터 18일까지 8부작 전편 공개됐다. '조명가게'는 산 자와 죽은 자의 경계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인류애 가득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명가게'는 배우 김희원의 첫 시리즈 연출작으로 연기자 주지훈, 박보영, 김설현, 배성우, 엄태구,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김대명, 신은수, 김선화, 김기해 등이 출연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