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김종민, 'KBS 연예대상' 생방송서 ♥여친에 고백 "내년에 함께, 사랑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코요태 김종민이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김종민은 지난 2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 KBS2 ‘2024 KBS 연예대상’에서 프로듀서 특별상과 베스트 팀워크상,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1박 2일’ 활약을 인정받아 프로듀서 특별상을 받은 김종민은 “생각지도 못한 너무나 귀한 상이다. 제가 1박 2일을 17년째 하면서 정말 많은 PD님들을 만났다. KBS에 들어가면 모르는 PD님이 없을 정도다. 제가 오랫동안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대상보다 훨씬 더 좋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종민은 ‘1박 2일’ 팀과 함께 베스트 팀워크 상을 받으며 ‘2024 KBS 연예대상’ 자리를 빛냈다. 김종민은 ‘2024 KBS 연예대상’ MC를 맡은 이준과 예능 케미를 터트리는가 하면, 인터뷰를 유쾌하게 소화해 폭소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시상자로 나선 김종민은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종민은 “올해 너무 마음에 드는 분을 만났다. 내년에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합니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종민은 ‘올해의 예능인상’까지 수상하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앞서 김종민은 2011년과 2023년 ‘1박 2일’로 단체 대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2016년에는 단독 대상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김종민이 17년째 ‘1박 2일’에서 활약하며 올해 프로듀서 특별상을 받은 만큼, 향후 꾸준한 예능 행보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진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