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장나라, ♥남편의 지지로 이룬 대상…‘굿파트너’와 완벽한 팀워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장나라가 2024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배우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그녀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감동의 순간과 함께 동료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장나라는 ”♥남편의 따스한 지지가 큰 힘이 됐다“며 가슴 뭉클한 소감을 남겼다.

매일경제

장나라가 2024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배우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사진=장나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장나라는 수상 소감을 통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진=장나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장나라는 ”모두 행복한 성탄절 되시길, 건강과 기쁨이 가득한 새해가 되시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이며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사진=장나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장나라는 SNS를 통해 감동의 순간과 함께 동료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사진=장나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연기대상은 드라마 굿파트너 팀의 압도적인 활약으로 더욱 빛났다. 베스트 팀워크상을 비롯해 남지현의 최우수 연기상 등 주요 부문을 휩쓸며 시상식의 주인공이 된 이들은 드라마 속의 환상적인 호흡을 그대로 재현했다.

누리꾼들은 ”남편 이야기 듣고 나도 눈물“, ”장나라 진짜 레전드 인증“, ”드라마도 좋았는데 수상까지 휩쓸다니 감동“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는 수상 소감을 통해 ”훌륭한 팀과 함께해 이런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모두 행복한 성탄절 되시길, 건강과 기쁨이 가득한 새해가 되시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이며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수상은 장나라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을 찍은 사건으로 평가된다. 굿파트너의 성공과 함께 그녀가 보여준 열정과 진심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밤을 만들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