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제 스타일인 분" 안유진X카리나 무슨 일?…비주얼이 '성탄 선물' [2024 가요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카리나와 안유진이 '킬러'로 변신, 비주얼 폭발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4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MC는 NCT 도영, 아이브 안유진, 투모루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맡았다.

이날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꾸며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MC 안유진은 "멋있고 예쁘고 제 스타일인 분과 스페셜 스테이지 준비했다"며 자신의 무대를 스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안유진의 스페셜 무대가 공개됐다. 안유진은 에스파의 카리나와 Valerie Broussard의 'Killer'로 무대를 꾸몄고, 두 사람은 폭발하는 비주얼로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카리나와 안유진은 레더 의상을 입고 의자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두 사람 모두 시원시원한 춤선으로 깜짝 컬래버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이날 '가요대전'에는 지드래곤, 키(KEY), 투애니원(2NE1), NCT 127, NCT 드림,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WayV,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영지, 크래비티, 트레저,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NCT 위시,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넥스지, 이즈나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