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2024 MBC 연기대상] 공로상 최불암, MBC “삶과 정서 대변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2024 MBC 연기대상’. 사진|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최불암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5일 ‘2024 MBC 연기대상’이 녹화 방송됐다. 공로상은 최불암에 돌아갔다.

이날 안형준 사장은 “배우님이 함께 해주지 못한 관계로 제가 이자리에 섰다”며 “최불암이 수 많은 작품을 통해 보여주신 모든 장면은 그저 화면 속 연기가 아니었다. 우리 모두의 삶과 정서를 대변하는 순간이었다. 앞으로도 그의 역사가 오래오래 빛나길 기원한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2024 MBC 연기대상’은 ‘밤에 피는 꽃’, ‘원더풀 월드’, ‘수사반장 1958’, ‘우리, 집’,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이하 ‘이친자’), ‘지금 거신 전화는’, ‘나는 돈까스가 싫어요’, ‘세 번째 결혼’, ‘용감무쌍 용수정’, ‘친절한 선주씨’ 등 MBC에서 방송된 드라마를 총 결산하는 자리다. 대상 후보는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월더풀 월드’ 김남주,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우리, 집’ 김희선, ‘백설공주’ 변요한, ‘이친자’ 한석규, ‘지금 거신 전화는’ 유연석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