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세븐틴 공식 SNS에 부석순 싱글 2집 '텔레파티(TELEPARTY)'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2025.01.06 alice09@newspim.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청바지'를 비롯해 수록곡 '해피 어론(Happy Alone)'과 '사랑 노래' 등 총 3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제목 '청바지'는 '청춘은 바로 지금'을 줄인 말이다. 부석순은 이 곡을 통해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면 나이와 상관 없이 누구나 청춘'이라는 메시지를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전할 전망이다.
세븐틴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우지와 범주가 '청바지'를 포함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부석순 세 멤버 모두 신보에 실린 모든 곡의 노랫말을 함께 써 진정성을 더했다. '거침없이'와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잇는 새로운 히트곡이 탄생할지 주목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2025.01.06 alice09@newspim.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부석순은 앞서 오피셜 포토 2종과 멤버 프로필 포스터를 공개해 신보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이날 오후 6시에는 신곡 음원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베일을 벗고, 7일에는 티저 2종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부석순의 새 앨범 '텔레파티'는 '텔레파시'와 '파티'를 결합한 단어로, '세상 모든 이들과 텔레파시로 연결된 파티'를 의미한다. 올해 상반기부터 심혈을 기울여 기획·제작한 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이 기대된다.
부석순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18~19일 불라칸 필리핀 스타디움, 25~26일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 2월 8~9일 자카르타의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15~16일 방콕 라차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세븐틴-라이트 히어-월드투어 인 아시아'를 개최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