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한혜진, 전남친 전현무 등장에 버럭...“야 이 제작진 놈들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버럭한 한혜진. 사진|한혜진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 전현무의 이름이 퀴즈에 등장하자 분노했다.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지난 6일 ‘기안84가 남자친구라면? 한혜진 이시언의 우당탕탕 박나래 속이기 대작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양구의 한 펜션을 찾은 한혜진은 한혜진은 ‘세얼간이 케미’의 배우 이시언,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한우를 구워 먹으며 고급진 술자리를 가졌다.

야자타임에 속마음도 털어놓으며 특유의 찐남매 케미를 보여주던 세사람은 술자리 게임에 돌입했다.

한혜진이 준비한 술게임은 ‘인물퀴즈’로 사진 속 인물 이름을 맞히는 게임이었다.

셋이 엇비슷하게 오답 행진을 이어가던 중, 이시언의 마지막 차례에 등장한 인물은 바로 전현무. 이시언은 정답을 맞혔다.

그러자 한혜진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문제를 낸 제작진에 분노했다. 기안84가 “정신차리라”며 한혜진을 말렸고, 한혜진이 제작진에게 거친 말을 쏟아내는 듯한 모습이 모자이크 처리되며 “야 이 제작진 놈들아. 정신 차리게 생겼냐?”라는 자막이 깔려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했지만 교제 1년 만인 2019년 3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