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공식] 이찬원, '트롯대잔치'로 설 연휴 책임진다! 단독 MC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조선

사진=스포츠조선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이찬원이 KBS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이하 '트롯대잔치')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오는 29일 오후 7시 KBS 2TV에서 방송되는 '트롯대잔치'는 설 명절을 맞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아티스트들과 함께 K-트롯의 현재와 미래를 증명하는 화려한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이찬원이 단독 MC로 나서 재치 있는 진행과 뛰어난 소통 능력으로 프로그램을 매끄럽게 이끌 전망이다.

이찬원은 지난 2020년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3위(미)를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시절인연 (時節因緣)', '참 좋은 날', '하늘 여행'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KBS 2TV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해에는 KBS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을 단독 진행해 높은 시청률과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트롯대잔치'는 이찬원의 능숙한 진행 아래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설날 안방극장을 화려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설 명절의 풍성함을 더하며 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롯대잔치'는 오는 1월 23일 오후 7시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되고 방송은 설날인 29일 KBS 2TV에서 만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