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이찬원, 설특집 '트롯대잔치' 단독 MC로 확정…화려한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이찬원이 KBS 설특집 프로그램 '트롯대잔치 THE COLOR'의 단독 MC로 확정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찬원 인스타그램 mee_woon_sana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트롯대잔치'는 설 연휴를 맞아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특별한 무대다. 김연자, 진성, 박서진, 김희재, 양지은, 홍지윤 등 다양한 세대의 가수들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트롯대잔치', 이찬원의 화려한 MC 컴백

이찬원은 지난해 12월,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KBS 대표 MC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설특집에서도 단독 진행을 맡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추석특집 '이찬원의 선물'에서 단독 MC를 맡아 큰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트롯대잔치'에서도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황금 라인업과 세대 초월의 무대

'트롯대잔치 THE COLOR'는 'K-트롯'의 현재와 미래를 증명하는 화려한 축제로,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 구성과 특별한 연출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THE COLOR'라는 부제에 맞춰 색다른 무대들이 마련돼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이찬원, 트로트와 예능에서 빛나는 존재감

이찬원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뒤, 다수의 히트곡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줬다.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서 진행 실력을 입증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KBS 관계자는 "이찬원은 차세대 MC로서도 손색이 없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며, "설특집 '트롯대잔치'에서 그의 진행 실력과 흥이 가득한 무대가 어우러질 것"이라고 전했다.

'트롯대잔치 THE COLOR'는 오는 23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되며, 설 연휴인 29일 오후 7시 KBS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