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엠카' 누에라, 2025년 첫 방 홀렸다…압도적 '무한대'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그룹 누에라(NouerA)가 '엠카운트다운'을 찾았다.

누에라는 9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선공개 디지털 싱글 '무한대 (無限大)'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한대 (無限大)'의 강렬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에 녹아든 누에라 멤버들. 이들은 에너제틱 매력은 물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자신들을 지켜보는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압도적인 역동적 무대는 특별한 두근거림을 안기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다.

누에라의 선공개 싱글 '무한대 (無限大)'는 소년들이 '무(無)'에서 시작해 '무한(無限)'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소년들의 도전과 성장 서사를 별의 탄생에 비유하며 누에라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누에라는 앞서 일본 후쿠오카에서 진행한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 참석해 '무한대 (無限大)' 첫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결정, '엠카운트다운'은 물론 더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를 뜻하는 프랑스어 'nouer'와 '시대'를 뜻하는 'era'를 결합한 이름으로,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그룹의 슬로건 'No boundaries, Act bold'를 바탕으로 과감하고 경계를 넘는 도전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누에라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누에라는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품에 안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한편 누에라의 '무한대 (無限大)'는 현재 전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며, 이들은 2025년 상반기 정식 데뷔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