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이민정, 완전 T네..이병헌♥이 선물 감동받았는데 "오빠 돈으로 산걸수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민정이 남편 배우 이병헌을 응원했다.

9일 이병헌은 "고마워~"라며 이민정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민정이 이병헌의 영화 '어쩔 수가 없다'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깜짝 선물로 보내며 응원했기 때문.

이민정은 "이병헌 배우와 '어쩔 수가 없다' 팀을 응원합니다", "이병헌은 정말 어쩔 수가 없다" 등 문구로 커피차를 꾸며 이병헌의 어깨가 으쓱하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이민정은 이병헌이 고마움을 표한 게시물에 "별말씀을.. 오빠 돈일지도 몰라"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까지 줬다.

스포츠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민정과 이병헌은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이민정은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이병헌은 지난달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2'에 출연했으며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 없다' 촬영에 한창이다.

'어쩔수가 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 미리(손예진)와 두 자식을 보호하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키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joyjoy90@sportschosun.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