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Mr. 플랑크톤' 제작발표회가 4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렸다.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우도환)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이유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배우 우도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04 /rumi@osen.co.kr |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우도환이 홍석천과 ‘보석함3’에서 만난다.
10일 OSEN 취재 결과, 배우 우도환이 ‘홍석천의 보석함’ 시즌3 첫 게스트로 합류한다.
'홍석천의 보석함'은 2023년 11월 시작된 인기 예능 콘텐츠다. 홍석천이 대한민국 잘생긴 남성들의 계정은 모두 팔로우 하고 있는 사실이 알려지자, 본인의 보석함을 열어 직접 공인한 미남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검증하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변우석, 이수혁, 정건주, 아이돌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등, 다수의 홍석천의 ‘보석’들이 자리를 빛낸 가운데, 지난해 7월 시즌2를 종료했다. 당시 홍석천은 "보석 열심히 모아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올게"라고 다음 시즌을 예고한 바.
그렇게 홍석천이 소중하게 모은 보석들은 1월부터 새 시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취재 결과 ‘홍석천의 보석함’ 시즌3는 최근 촬영을 마쳤고, 우도환과 함께 추영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우도환은 이미 ‘홍석천의 픽’으로 알려져 있다. 홍석천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근에는 김우빈 씨가 출연했던 영화 ‘마스터’ 시사회장에서 신인이 와서 인사를 해서 봤더니 ‘이 친구 너무 잘될 것 같더라’라는 생각을 했다. 이 친구 1년 안에 주인공 하겠다고 생각했다. 그 친구가 우도환”이라고 전하기도.
홍석천이 점지한 스타 우도환이 ‘보석함3’에 출연해 보여줄 토크와 케미가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우도환은 2011년 데뷔한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장르물과 사극과 멜로 등을 가리지 않고 여러 장르를 소화해 냈다. 우도환은 2011년 영화 ‘연 섬집아기’와 드라마 ‘왔어왔어 제대로 왔어’로 데뷔한 뒤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구해줘’, ‘매드독’, ‘위대한 유혹자’, ‘나의 나라’, ‘더 킹: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했다.
또한 우도환은 영화에서는 액션까지 소화해 내며 앞으로 미래를 더욱 기대케 했다. 우도환은 영화 ‘인천상륙작전’, ‘마스터’, ‘사자’, ‘신의 한 수 : 귀수 편’ 등에서 모습을 드러냈고, 최근에는 넷플릭스 ‘Mr.플랑크톤’으로 열연을 펼쳤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