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청춘의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데뷔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청춘의 자유로움으로 K팝 5세대 시장을 공략한다.
킥플립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JYP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역동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고 13일 자정에는 일곱 멤버의 풋풋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새 티저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킥플립만의 아지트 같은 아늑한 공간에서 자유를 즐기며 각자의 개성과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함께 음악을 듣거나 피자를 먹는 등 편안한 무드 속 장난꾸러기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독특한 포즈와 해맑은 표정으로 생동감 넘치는 청춘의 분위기를 보여줬다.
최근 킥플립은 미국 그래미 닷컴이 발표한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8'(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선정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주목을 받았다. 6일 선공개한 '응 그래' 뮤직비디오는 7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9위,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올라 첫 미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킥플립의 미니 1집 '플립 잇, 킥 잇!'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고난도 스케이트 보딩 기술 용어를 차용한 팀명 '킥플립'의 뜻처럼 보드를 한 바퀴 돌려 앞으로 나아가듯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새롭게 활약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품은 킥플립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