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8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대탈출', 4년 만에 컴백…고경표·백현·여진구 새 멤버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탈출 예능 '대탈출'에 배우 고경표, 여진구, 엑소 멤버 백현이 새 멤버로 합류한다.

    오는 상반기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 더 스토리'는 시공을 초월한 스테이지에서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펼쳐지는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2018년 시즌 1을 시작해 2021년 시즌4까지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대탈출' 시리즈의 리부트 버전이다.

    그동안 tvN에서 방송됐던 '대탈출' 시리즈가 이번에는 티빙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에 OTT의 특성을 최대로 살려 보다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스테이지로 보는 이들의 추리력을 자극하겠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강호동, 김동현, 유병재, 고경표, 백현, 여진구가 새로운 탈출러로 뭉쳐 탄탄한 추리 팀워크를 발산한다. 색다른 배경과 시간대로 꾸려진 각종 테마의 미스터리를 해결할 탈출러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먼저 '대탈출'의 원년 멤버 강호동, 김동현, 유병재의 팀워크가 주목된다. 강호동은 탈출러들의 맏형으로 캐비닛을 종잇장처럼 찢어버리는 엄청난 힘과 탁월한 리더십, 그리고 풍부한 공감능력을 발휘해 탈출러들을 이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월등한 피지컬의 소유자인 '부력강자(父力强者, 아버지의 힘은 강하다)' 김동현과 순발력, 추리, 개그 등 모든 요소를 고루 갖춘 자타공인 브레인 유병재 역시 '대탈출' 시리즈를 거쳐 축적한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신규 탈출러 고경표, 백현, 여진구의 시너지도 흥미를 돋운다. 예능, 드라마, 영화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고경표와 자타공인 아이돌 대표 게임 마니아 백현, 일상에서도 상황극을 즐기는 타고난 배우 여진구까지 꽉 찬 육각형의 밸런스를 가진 신규 탈출러들이 각 테마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대탈출 : 더 스토리'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과 장치, 두뇌를 자극하는 신선한 문제 구성, 과몰입을 부르는 탄탄한 스토리까지 높은 완성도로 극강의 도파민을 선사한다. 각종 문제와 함정을 풀어내며 탈출과 생존의 짜릿함을 안겨줄 어드벤처 버라이어티의 컴백에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방탈출 예능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 더 스토리'는 올해 상반기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각 소속사]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