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21 (화)

‘솔로 데뷔 D-7’ (여자)아이들 민니, 매혹 흑발 비주얼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 사진l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솔로 데뷔에 앞서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민니의 미니 앨범 1집 ‘허(HE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단발의 민니는 레드 컬러의 배경에서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며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선공개곡 ‘블라인드 아이즈 레드(Blind Eyes Red)’에서 금발로 파격 변신했던 모습과 상반되는 흑발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또 다른 사진에는 꽃이 그려진 액자 앞에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고 앉아있는 민니의 명화 같은 모습이 담겼다. 특히 민니는 긴 머리에 베레모를 쓴 채로 매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앞서 공개된 코멘터리 필름에서 ‘I am my own muse’라는 문구로 민니 스스로가 자신의 뮤즈이자 작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첫 미니 앨범은 타이틀곡 ‘허(HER)’를 비롯해 ‘블라인드 아이즈 레드(Blind Eyes Red)’, ‘드라이브 유 크레이지(Drive U Crazy)(Feat. YUQI ((G)I-DLE))’, ‘체리 스카이(Cherry Sky)’, ‘밸런타인스 드림(Valentine’s Dream)’, ‘익숙해(It’s Okay)’, ‘옵세션)Obsession_(Feat. TEN of WayV)’ 등 총 7곡을 모두 자작곡으로 채우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민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허(HE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