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7 (월)

2025 설 연휴, OTT가 책임진다... 최신 영화-화제작 추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5년 을사년(乙巳年) 설 연휴를 맞아 OTT 플랫폼들이 풍성한 콘텐츠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OTT 플랫폼이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최신 상영작부터 인기 드라마, 독특한 예능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가족, 연인, 친구 또는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최신 영화 '위키드'가 OTT에도 등장했다. 이 작품은 자신의 힘을 깨닫지 못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본성을 찾지 못한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가 마법같은 우정을 통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영화다. 두 사람이 에메랄드 시티로 향하며 겪는 예기치 못한 모험과 운명은 가족 관객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매력을 지닌다.

또한, 지난 22일 개봉한 영화 '히트맨2'의 인기로 전작인 '히트맨' 시즌 1이 OTT 플랫폼에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전직 암살요원이자 웹툰 작가 준(권상우)이 1급 기밀을 실수로 웹툰에 그리면서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가족들이 함께 보기 좋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24년 12월 종영한 디즈니+ 시리즈 '조명가게'는 이번 설 연휴 정주행 작품으로 손꼽힌다. 어두운 골목 끝에 위치한 '조명가게'에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독특한 스토리와 함께 디즈니+ 시리즈 '무빙'과의 세계관 연결성도 주목받고 있다. '조명가게'와 '무빙'을 연이어 즐기며 설 연휴를 보내기 적합하다.

24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의사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부활시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은 통쾌한 전개와 깊이 있는 메시지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극 중 '팀 중증'이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과정은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4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4'는 설 연휴 동안 예능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솔로들이 펼치는 솔직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지난 21일 5, 6회에서는 새로운 참가자 '메기'가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인 7, 8회는 연휴를 마무리하는 관전 포인트로 손색이 없다.

OTT 플랫폼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는 긴 설 연휴 동안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유니버설 픽처스, 롯데엔터테인먼트, 디즈니+, 넷플릭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