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20일 11시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원(ONE)’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발매 소식을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최수호는 오는 21일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다. 24일과 25일 양일간 최수호의 물오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두 가지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27일에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된다.
가수 최수호가 봄 감성을 책임질 신보로 돌아온다. 사진 = 포고엔터테인먼트 |
앨범 발매 5일 전인 31일에는 ‘원’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이후 온라인 커버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차례로 공개돼 오랜 시간 최수호의 새 음악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지난달 막을 내린 MBN ‘현역가왕2’에서는 정통 트로트부터 국악 가요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한층 더 깊어진 보이스와 업그레이드된 무대 장악력을 뽐내며 매 무대마다 ‘레전드’를 경신한 그는 최종 6위를 기록하며 TOP7에 이름을 올렸다.
최수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원’은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