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웨이브 2025 포스터. 사진ㅣ트렌드 웨이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K팝과 K댄스가 결합된 글로벌 옴니버스 페스티벌 ‘Trend Wave Festival 2025’(이하 ‘트렌드웨이브 2025’)’가 오는 5월 3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다.
‘트렌드웨이브 2025’는 전 세계 3만 2천 명의 트렌드 서퍼들이 모여 한국의 음악과 춤 그리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페스티벌로, 단순히 공연만 즐기는 것이 아닌 K뷰티, K푸드, K컬쳐 등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옴니버스 페스티벌이다. 특히나 한국의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기업들이 공식 컬쳐링 파트너사로 합류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K팝 아티스트부터 댄스 퍼포먼스팀이 참여해 K트렌드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고 알려 설렘을 고조시켰다.
지난 1차 라인업에는 더보이즈, 스테이씨, 엔하이픈, 아일릿이 이름을 올렸고 2차 라인업에는 슈퍼주니어-D&E, 엔플라잉, 크래비티가 출연을 예고해 한류 팬들의 시선을 끌어모았다. 마지막으로 댄스 퍼포먼스팀 베베, 딥앤댑, 아이엠까지 합류를 공개해 10팀의 탄탄한 라인업을 확정 지었다.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은 오직 ‘트렌드웨이브 2025’에서만 볼 수 있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무대를 꾸밀 것이라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