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6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장우혁이 신입생으로 입학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환영을 받는 가운데, 알뜰한 생활 습관을 선보이는 장우혁의 반전 매력이 공개돼 웃음과 공감을 안긴다.
장우혁은 약 60여 종의 식물이 자라고 있는 자연친화적 집에서 아침을 맞는다. 장우혁은 집을 본 '멘토군단'은 "너무 예쁘다", "식물원인 줄 알았다"라고 놀라워한다. 이에 그는 "직접 인테리어에 참여하고 시공 하나하나 작업한 집"이라고 애정을 드러낸다.
이어 그는 세안을 하던 중 다 쓴 치약을 보더니 치약 뒤쪽을 잘라 평평하게 편 뒤 이를 세탁기 통에 집어넣는다. 마지막 남은 치약까지 세탁기 드럼통 세정제로 알뜰하게 활용하는 장우혁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하고, 이후로도 장우혁의 알뜰 살림 노하우가 공개된다.
또한 장우혁은 어머니의 전화를 받는데, 어머니는 "H.O.T. 1집 때 태어난 네 조카가 결혼을 한다"라며 "네가 다 알아서 한다고 해서 그때부터 중매 이야기를 안 하지 않았냐?"라고 결혼 압박을 한다. 이를 들은 장우혁은 "중매할 곳은 있는지?"라고 되묻고, 어머니는 "포기했다"라면서도 "기다릴게. 장가가라"라고 신신당부한다. 장우혁은 "내가 꼭 (신붓감) 데려갈게"라고 약속하는데, 과연 장우혁의 의지가 앞으로 빛을 발할지 기대가 쏠린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