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전현무계획2' 윤은혜, 13년 연애 공백 고백…"이제 결혼하고 싶다"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처 :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에서 윤은혜가 13년간 연애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과 결혼에 대한 진심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22회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 윤은혜,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뇌과학 박사 장동선이 함께 '소 한바퀴 특집' 먹방 여정을 펼쳤다.

윤은혜는 전현무의 "결혼 생각은 없느냐"는 질문에 "지금 13년째 연애를 안 하고 있다"고 고백하며 "최근 다시 열심히 일하다 보니 3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스무 살 초반, 드라마 '궁'을 할 때쯤에는 결혼을 빨리 하고 싶었다. 누군가에게 공격받지 않고, 조심하지 않아도 되는 자유가 결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궁'과 '커피 프린스'가 잘되면서 결혼이 미뤄졌고, 이후 개인적으로 힘든 일들이 생기면서 중요한 것들이 뒤로 밀렸다"며 "저를 찾아가는 시간이 10년이나 걸렸다.

예전엔 억울함이 컸지만, 이제 스스로 건강해지니까 연애도 결혼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진솔하게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모두가 날 좋아할 수 없다는 단순한 진리를 깨닫는 데 시간이 걸린다"며 윤은혜를 따뜻하게 다독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명동 곰국시 맛집부터 강남의 평양냉면, 소 내장 오마카세까지 '먹트립' 코스를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져 재미를 더했다. 윤은혜는 곱창전골을 최애 메뉴로 꼽으며 "손님에게 생색내고 싶을 때 오면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