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박서진의 콘서트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또 한 번 트롯 팬심을 사로잡을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에서는 남진, 손태진, 장민호, 마이진, 박서진 등 트롯 스타들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데뷔 60주년을 맞은 트롯 레전드 남진은 신곡 '그대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직접 작사에 참여한 이번 곡은 남진의 진심이 담긴 음악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대표곡 '나야 나' 무대도 함께 펼쳐져 관록의 무대를 완성한다.
박서진은 '히든트랙'의 인기 코너인 '월간 챔피언 송 리믹스' 무대에 이름을 올린다.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 장민호의 '풍악을 울려라!', 양지원의 '고향집(HOMETOWN)'과 함께 리믹스 버전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달의 신곡 무대도 눈길을 끈다. 마이진은 '행복은 비울수록'을 통해 감성 짙은 무대를, 유수현은 EDM 트로트 '짜릿하게'로 반전 매력을 전한다. 김지현은 '나도 여자랍니다'를 통해 세대 통합형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박서진 콘서트로 이어진 트롯 열기 속, 진정한 트롯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오는 27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