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tvN STORY ‘잘생긴 트롯'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N STORY '잘생긴 트롯'이 탈락자들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지난 22일 CJ ENM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방송에서 미처 담지 못한 장혁, 정겨운, 태항호, 한정완의 마지막 순간이 담겼다.
특히 4회에서 추성훈과의 맞대결 끝에 탈락한 장혁은 "아쉬운 게 아니라 인정할 건 인정해야죠"라고 담담하게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처음에 '내가 트롯을 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무대 위에서 관객들이 같이 놀아주는 걸 보며 트롯에 스며든 나를 느꼈다"고 전했다.
정겨운은 트롯듀서 장민호와 이찬원이 꼽은 가장 큰 성장형 참가자 중 한 명으로, "민호 형이 잘했다고 해줬을 때 감개무량했고, 앞으로도 트롯을 계속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진정성 있는 무대를 보여준 태항호는 "친구와 동료들을 생각하며 노래했고, 만족스럽게 마무리했다"며 진심을 전했다. 막내 한정완 역시 "후회는 없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프로그램은 추성훈, 최대철, 인교진, 지승현, 현우, 김동호, 이태리, 김준호가 남아 3라운드 듀엣 순위 결정전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