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라포엠, 윤명선 특집에서 폭발적 가창력 예고…디시트렌드 남자 그룹 2위 기록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이 특집은 오는 29일까지 2주에 걸쳐 방송된다. 이승철, 김장훈, 윤미래, 장윤정, 임영웅 등과 함께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윤명선의 곡들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재해석해 무대에 올리는 형식으로 꾸며졌다.

29일 방송분에는 라포엠은 임영웅의 '인생찬가'를 선택해 특유의 탄탄한 하모니와 클래시컬한 보컬 색채로 깊이 있는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감성으로 곡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관객들의 심금을 울린 무대를 보였다는 이야기. 각 팀의 개성이 빛났던 이날 무대에서 라포엠은 감성의 정점을 찍으며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

그 인기를 입증하듯 라포엠은 2025년 3월 26일 수요일 오후 2시 40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2025년 3월 4주차 그들의 음악에 내 심장이 먼저 반응했다! 팬들이 선택한 1위는?' 남자 K-POP 그룹 부문 일간 투표에서 445표를 얻어 2위에 등극했다. 뛰어난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여전히 팬심을 사로잡고 있음을 증명한 결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린, 정인X라디, 황치열, 신유, 다혜, 신승태X최수호, 크래비티, 원위, 조째즈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윤명선 작곡가의 명곡들을 각자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KBS2TV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