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 CHOSUN '미스터트롯3 갈라쇼'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미스터트롯3’ 김용빈의 민낯부터 손빈아의 먹방까지, 비하인드 영상이 대방출된다.
27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갈라쇼’ 2회에서는 1회보다 더 강력한 무대, 더 화끈한 무대가 쏟아진다. 이와 함께 본 경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TOP7의 예능감과 일상 속 반전매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영상도 풀릴 전망. 여기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TOP10 유지우, 박지후, 남궁진의 미공개 인생곡 무대도 공개되며 목요일 밤을 뜨거운 감동으로 물들인다.
이날 TOP7은 바쁜 와중에 틈나는 대로 연습한 단체 무대를 선보인다.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단체 의상은 물 오른 TOP7의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특히 빠른 템포의 곡에서는 호흡이 딱딱 맞는 안무로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고, 감성적인 곡에서는 듣는 이의 마음을 적시는 감동을 선사하는 TOP7의 팔색조 매력이 빛난다고 해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TOP7의 비하인드 영상도 대방출된다. 먼저 노래도 眞, 피부도 眞인 김용빈의 충격적인 민낯이 공개된다. 김용빈은 모든 메이크업을 지운 민낯으로 등장, 34세임에도 잡티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우유 피부 비결을 전한다. 노래만큼 묵직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는 善손빈아는 전국의 어머니들이 푹 빠질 수밖에 없는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한편 경연 내내 큰 사랑을 받은 TOP10 유지우, 박지후, 남궁진의 미공개 인생곡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9살 소년 유지우의 풍성한 감성 무대, 야생화 보이스 박지후의 모든 것을 토해낸 무대, 든든한 보컬 남궁진의 진심 어린 무대까지. 이들을 응원한 많은 시청자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