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1 (월)

‘겉바속촉’ 추성훈에 김원훈 또 ‘깐족’, 살벌한 후폭풍 예고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6화. 사진 | 쿠팡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대세 ‘아조씨’ 추성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6화에 스타 게스트로 출격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AZ와 GenZ 사이에서 ‘낀대’가 되어가는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다.

지난 22일 공개된 5화 말미에 추성훈이 깜짝 등장했다. 상남자 비주얼 속 부드러운 반전 일상으로 ‘겉바속촉’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추성훈과 신들린 애드리브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DY기획 임직원들의 만남이 대박 시너지가 예상된다.

‘다음 이야기’를 통해 공개된 예고에서 추성훈은 자신의 시그니처인 구릿빛 피부에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들과 점퍼를 착용한 채 상남자다운 포스를 제대로 풍기며 DY기획에 당당하게 입성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깐족거리는 게 주특기인 주임 김원훈이 추성훈에게 결국 극강의 매운 맛이 담긴 묵직한 로우킥을 온몸으로 선물 받은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과 참을 수 없는 웃음을 동시에 안긴다.

직장인들의 새로운 밥친구로 웃음과 휴식을 동시에 선사하며 매주 이슈메이커에 등극한 ‘직장인들’ 6화는 오는 29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