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1 (월)

수지의 귀환...도경수X정동원과 함께 '드림하이' 최종 OST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태희 인턴기자) 가수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OST의 마지막 주자로 참여하며 목소리를 보탠다.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OST의 마지막 음원 'Dream High'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OST는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시작된 열정과 꿈의 메시지를 계승하고 있다. 마지막 트랙인 'Dream High'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원작 드라마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이번 음원에는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 사람은 원작의 상징적 인물이었던 수지를 중심으로, 새로운 보컬 라인업이 합류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OST 앨범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극 중 교장 역으로 참여한 박경림이 주도적으로 제작에 나서 완성도를 더했다. 박경림은 "'드림하이'는 꿈을 노래하는 작품인 만큼, 수익금의 일부를 자립 준비 청년들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밝혀 의미를 더했다.

박경림의 기획 아래 아이유, 선예, 신예은, 영재(갓세븐), 김재중, 창민(2AM), 세븐, 장동우(인피니트), 박서함, 이시우, 홍이삭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OST 제작에 동참했다. 앞선 참여진에 이어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마지막을 장식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수지, 세븐, 김동준, 영재, 진진, 추연성, 장동우, 강승식, 윤서빈, 유권, 임세준, 김동현, 선예, 루나 등 스타들이 총출동하며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4월 5일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며, 티켓은 예스24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아트원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