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2일 오전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모던 주얼리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배우 한가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02 /sunday@osen.co.kr |
[OSEN=유수연 기자] 한가인이 울산, 경북, 경남 산불 피해 진화를 위해 진심과 성금을 전했다.
27일 한가인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측은 "울산과 경남, 경북 지역의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금주 웹콘텐츠 영상 업로드를 취소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산불로 피해 입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저와 날라리님들의 이름으로 채널 개설 이후 발생한 조회수 수익을 기부하였다. 구독자 여러분들이 관심 가지고 봐주신 덕분"이라며 기부 내역을 인증했다.
기부 내역에는 '한가인과 날라리들'이라는 이름과 함께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5천만 원을 송금한 내역이 담겼다.
27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지난 21일 경상권에서 발생한 동시 산불 사태로 26명이 숨지는 등 수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했으며 산불 피해가 가장 큰 의성, 안동에서만 2만 9911명의 주민들이 대피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오전 5시까지 피해 산림면적은 3만 6009㏊로 집계됐는데, 이는 역대 최악의 2000년 동해안 산불의 피해면적이었던 2만 3794ha를 1만 ha 이상 넘어선 수치다.
안녕하세요 한가인입니다
울산과 경남, 경북 지역의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애도의 마음을 담아 '자유부인 한가인'은 이번 주 영상을 업로드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산불로 피해 입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저와 날라리님들의 이름으로 채널 개설 이후 발생한 조회수 수익을 기부하였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이 관심 가지고 봐주신 덕분입니다 날라리님들이 기부하신 거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