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준형 기자] 23일 오후 서울 페어몬트 앰버서더에서 샤이니 키(SHINee KEY)의 새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키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플레저 숍(Pleasure Shop)'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플레저 숍(Pleasure Shop)'을 포함해 '오버띵크(Overthink)' '골든(Golden)' '아이 노우(I Know)' '고잉 업(Going Up)' '노바케인(Novacaine)' 등 하우스 장르 위주의 총 6곡이 수록되어 한층 견고해진 키의 매력적인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며 키의 생일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키와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샤이니 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9.23 / soul1014@osen.co.kr |
[OSEN=박소영 기자] 샤이니 키가 연달아 기부 선행을 이어갔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는 28일 오전, 그룹 샤이니의 키가 최근 발생한 경북 산불피해 지원을 위해 5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구가 고향인 키는 “고향지역인 경상도 지역 주민들이 대형산불에 큰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그룹 샤이니의 키는 2019년 칠곡 경북대병원에 환아를 위한 기부금 천만 원을 기부하였고 최근 어머니의 퇴임을 기념하여 어린이병원에 5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꾸준히 보내고 있다.
/comet568@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